Social Icons

Sabtu, 28 Mei 2011

LIRIK LAGU BUYONGHWA JANG NARA OST. DONGYI

물 따라 길 따라서 나서면
구름을 벗 삼아 바람을 벗 삼아
가슴을 달랜다…

두 발로 걷고 또 걸어가면
못 닿을 곳 없다..
가슴속 헛된 꿈 다 버린다..


알알이 부서져라,,,,

사랑,,사랑..그 시절이 오면
그 꽃을 띄우리라………
사랑,,사랑..그 시절이 오면
그 꽃을 띄우리라………

그 꽃을 띄우리라
꽃을 띄운다

물 따라 길 따라서 나서면
꿈 따라 다라 따라 나서면

구름을 벗 삼아 바람을 벗 삼아
가슴을 달랜다…

두 발로 걷고 또 걸어가면
못 닿을 곳 없다..
가슴속 헛된 꿈 다 버린다..
알알이 부서져라,,,,

사랑,,사랑..그 시절이 오면


그 꽃을 띄우리라………

두 발로 걷고 또 걸어가면
못 닿을 곳 없다..
가슴속 헛된 꿈 다 버린다..
알알이 부서져라,,,,

사랑,,사랑..그 시절이 오면
그 꽃을 띄우리라………
그 꽃을 띄우리라………

사랑,,사랑..그 시절이 오면
그 꽃을 띄우리라………

사랑,,사랑..그 시절이 오면
그 꽃을 띄우리라………
그 꽃을 띄우리라………

꽃을 띄운다
그 꽃을 띄우리라………

[LYRICS] buyonghwa ( 부용화 ) - Jang Nara ( Dong Yi OST ) ROMANIZATION

mul ttara gil ttaraseo naseomyeon
gureumeul beot sama barameul beot sama
gaseumeul dallaenda…

du ballo geotgo tto georeogamyeon
mot daheul got eopda..

gaseumsok heotdoen kkum da beorinda..
arari buseojyeora,,,,


sarang,,sarang..geu sijeori omyeon
geu kkocheul ttuiurira………
sarang,,sarang..geu sijeori omyeon
geu kkocheul ttuiurira………

geu kkocheul ttuiurira
kkocheul ttuiunda

mul ttara gil ttaraseo naseomyeon
kkum ttara dara ttara naseomyeon


gureumeul beot sama barameul beot sama
gaseumeul dallaenda…

du ballo geotgo tto georeogamyeon
mot daheul got eopda..


gaseumsok heotdoen kkum da beorinda..
arari buseojyeora,,,,

sarang,,sarang..geu sijeori omyeon
geu kkocheul ttuiurira………

du ballo geotgo tto georeogamyeon
mot daheul got eopda..
gaseumsok heotdoen kkum da beorinda..
arari buseojyeora,,,,

sarang,,sarang..geu sijeori omyeon


geu kkocheul ttuiurira………
geu kkocheul ttuiurira………

sarang,,sarang..geu sijeori omyeon
geu kkocheul ttuiurira………


sarang,,sarang..geu sijeori omyeon
geu kkocheul ttuiurira………
geu kkocheul ttuiurira………

kkocheul ttuiunda
geu kkocheul ttuiurira………

3 komentar:

  1. gan gw suka lagu ini, tp kalo boleh tau, ini lagunya menceritakan tentang apa sih?

    kalo gag tau indony y paling gak translate-in ke bhs inggis sih.............

    BalasHapus
  2. liriknya kurang pa yah??
    multtara gilttaraseo naseomyeong
    trus kkumttara ttara ttara naseomyeng
    baru gureumeul beot sama, barameul beot sama...

    BalasHapus
  3. @riza alhusna : maaf2, aku juga gak tahu.
    @Noez Gatotkaca : aku cuma copas dari blog sebelah, jadi maaf kalo kurang. thx udah kasih tahu,.

    BalasHapus